자바라대문 제작/자바라대문 제작현황

공장 자바라대문 도매 제작 정품 규격으로 제작하는 자바라대문을 구별하는법

자바라대문 2024. 11. 26. 17:26

공장 자바라대문 제작에 들어가는 자재는 크게 스텐파이프와 바퀴, 그리고 가로파이프에 들어가는

환봉과 볼트너트등 크게보면 몇가지 되지않습니다만 정품 규격과 부속에 따라

내구성에서는 큰 차이가 나기때문에 상담시 정품 규격을 확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10미터를 한쪽으로 열리고 닫히는 편개형의 기준에서 u자로 접힌 밴딩 파이프의

갯수가 25개가 들어갑니다

파이프와 파이프간 벌어지는폭에 따라서 정해지는데 벌어지는폭이 크다면 파이프 갯수가 

그만큼 덜들어가겠죠

보통 10미터 기준으로 5~6개 차이가 날수 있는데 외관상 보기에도 그렇고

내구성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파이프를 구성하는 구리, 니켈, 스킬 성분중

일정함량이 떨어지면 파이프를 u자로 접을때 주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한가지는 부속에서 제일 중요한 바퀴인데 자바라대문이 파손되는 원인중 많은 비율로

바퀴에서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단 파이프에 용접으로 바퀴브라켓이 붙어있으므로 바퀴 베어링에 대한것은 생각하지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확인하려면 자바라대문을 살짝 들어서 밑에서 바퀴를 손으로 굴려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베어링이 나갔다면 헛돌거나 딱딱하게 굳어서 움직이지 않기때문에 자바라대문을

열거나 닫을때 가볍지않고 힘을 써서 어거지로 잡아 당겨서 공장자바라대문을 

닫게되면 자바라 중간에 엑스자로 벌어지는 파이프가 끊어지는 결과로 나옵니다

그래서 공장자바라대문을  전동식으로 설치하신곳을 보면 모터케이스 내부나 외부에 무거운 쇳덩이나

벽돌을 올려놓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종종 보이는데 이게 바로 모터 뒤에서

따라오는 자바라대문의 바퀴 베어링이 나간 경우입니다

전동모터는 일정한 힘으로 뒤에 붙어있는 대문을 끌고오게되는데 뒤에서 안따라오니

모터가 위아래로 들썩이는 경우가 생겨서 무거운것으로 눌러서 전동모터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공장대문자바라 도매제작및 납품 설치에 관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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